Love Your life

대한민국 대표금융으로서 세상을 이롭게하는 따뜻한 금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사회공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갑니다.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꿈과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합니다.

    DGB금융그룹, 한국장학재단에 저소득층 위한 장학금 전달

    페이지 정보

    행사일자 : 2020년 07월 29일

    본문

    1ef6c770c03f29cdcbbddbe801ddc0d1_1599553630_5499.jpg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29일 한국장학재단(이사장 이정우) 본사 대회의실에서 ‘한국장학재단 푸른등대 DGB사회공헌재단 기부장학금(With-U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푸른등대 DGB사회공헌재단 기부장학금(With-U 장학금)’은 대구·경북 소재 대학교 재학생 중, 저소득층 재학생 지원을 위해 마련된 재원이다. 대상 학생들 중 학자금 지원구간 3구간 이하인 학생들의 봉사활동실적, 가계소득 및 자기소개서를 평가, 2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1인당 생활지원비 120만 원을 지원한다.

    DGB사회공헌재단은 저소득층 대구·경북 대학교 재학생 지원을 위해 전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부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는 대구·경북 학생들을 돕는 것에 의미가 크다. 이런 지원을 받은 지역인재들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선순환의 나눔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김태오 회장은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 대구·경북 지역인재를 지원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환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협력사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