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Your life

대한민국 대표금융으로서 세상을 이롭게하는 따뜻한 금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사회공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갑니다.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꿈과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합니다.

    DGB금융그룹, 한국사회복지사협회와 전국 규모의 사회복지사 지원 위한 협약식 진행

    페이지 정보

    행사일자 : 2021년 09월 10일

    본문

    f142b1ebd482a61bc27d7aea48e800c7_1631510197_4078.jpg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10일 한국사회복지사협회(회장 오승환)사회복지사의 업무 노고 인정과 복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고 전국 규모의 사회복지사 지원을 위한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DGB금융그룹과 한국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 여가생활지원 사업(사회복지사 힐링 여행) 사회복지사의 날 ‘DGB시상 관련 사업 추진을 위한 자원 제공 및 홍보 활동과 관련하여 상호 협력하게 된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는 국민 복지향상을 위해 사회복지에 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개발·보급하고 사회복지사의 자질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및 사회복지사의 복지증진을 도모하고자 1977년 설립 되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에 대한 더욱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DGB금융그룹은 지난 2018년부터 대구지역 사회복지사를 위한 ‘DGB사회복지사 상을 제정하여 올해로 4년 째 꾸준하게 시상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사회복지사 응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을 통해 열악한 환경 속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사를 격려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는 그 영역을 전국으로 확대해서 사업을 추진한다.

     

    DGB금융그룹 김태오 회장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아름답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사회복지사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다양한 협력 사업을 통해 전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사랑에 보답하고 ESG경영 실천을 위해 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